오슬론 스퀘어 "골든" 어워드 수상

서유럽의 영업부 총괄 Antoine Leveau이 전체 팀을 대표해서 “Electron d‘Or”을 수상했다.
10.07.2014
유형:  긴급 뉴스

프랑스 잡지사로부터 수상한 오스람 LED

“Electron d‘Or” – 골든 일렉트론(Golden Electron) – 은 그 해에 가장 유망한 신규 업체 및 최고의 제품에 대해 프랑스 잡지 “ElectroniqueS”로부터 연례적으로 주어지는 상의 이름이다. 금년 17회 수상식에서 오스람 옵토 세미컨덕터즈에서 출시한 최신 오슬론 스퀘어 LED가 광-전자 부문에서 최고의 위치를 차지했다.

잡지사의 편집인뿐만 아니라 연구, 산업 및 판매 분야의 대표자들로 구성된 판정단에 따르면, 수상의 주된 이유가 지금까지 이 형태에서 보지 못했던 가정 조명용 LED에 여러 속성들을 조합했다는 사실이었다. 오슬론 스퀘어에는 버전에 따라 뛰어난 방열, 3000K에서 202lm의 광속 그리고 80을 초과하는 CRI, 50,000시간 이상의 장기 수명 그리고 온백색이나 냉백색 조명 컬러가 한번에 가능하다. 뛰어난 방열 덕분에 LED는 높은 주변 온도에 저항성이 특히 뛰어나다. 더군다나, LED가 섭씨 85°C로 측정되고 분류되기 때문에 다수의 LED가 고온에서도 모두 일정한 색온도를 유지한다.

광-전자 부문에서 오스람 옵토 세미컨덕터즈는 Philips, Cree 및 Toshiba 등의 고품질 경쟁사 제품보다 앞섰다. 오스람이 “Electron d‘Or”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다. 2010년에는 오스람이 Orbeos OLED 모듈로 수상했었다.

 

© 2017, 모든 판권은 OSRAM GmbH. 소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