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람 오스타 헤드램프(OSRAM OSTAR Headlamp): 호환 연결, 입증된 성능

10.12.2013
유형:  긴급 뉴스

플러그인 커넥터를 갖춘 고출력 헤드램프 LED

최신 세대의 오스람 오스타 헤드램프 제품군 중에서 플러그인 버전 역시 가변성 2-5개의 칩으로 구성된 것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헤드라이트 용도로 특별히 개발한 고출력 멀티-칩 LED 제품군은 이미 2008년부터 DRL(주간 주행 라이트), 로-빔 또는 하이-빔 헤드라이트 등 다양한 정면 조명 기능으로 사용해왔다.

오스람 오스타 헤드램프 프로의 표준 버전은 납땜 패드를 통해 연결되는 반면에, 새로운 버전을 통해 헤드라이트 제조업체에서는 자동차 업계에서 공동으로 사용하는 간단한 플러그인 커넥션의 사용이 가능해졌다. 보드에 통합된 ERNI 커넥터는 여러 해 동안 잘 구축되어왔고 현재 오스람 오스타 헤드램프 군의 이전 모델들에 사용되고 있다.

두 가지 버전의 오스람 오스타 헤드램프 프로 사이에 차이점으로는 각 치수(17mm x 28mm), 메탈-코어 보드에 통합된 커넥터 그리고 온도 센서 등을 들 수 있다. 실질적으로 성능은 동일하다.

신형 LED도 마찬가지로 특별 C² 변환 기술과 함께 고성능 UX:3 칩 기술을 갖추고 있다. 이로 인해 고전류에서도 높은 수준의 광출력, 균일한 조명 그리고 고온 안정성이 보장된다. 1,000mA의 작동전류에서 5-칩 오스람 오스타 헤드램프는 25°C에서 보통 1,400lm 수준을 달성하고 100°C의 작동 온도에서 원 조명의 90% 수준을 계속 유지한다.

자동차 헤드라이트용으로 사용하는 모든  오스람 백색 고광속 LED처럼, 새 버전의 오스람 오스타 헤드램프 프로에서는 국제 표준 IES PAS 62707-1 Add. 1.에 따른 컬러 비닝을 제공한다. 결과적으로 이 제품은 동일한 색도 좌표를 갖는 다양한 LED 유형과 동일하게 적용하기 위해 동등하게 결합할 수 있다. 오스람 오스타 헤드램프 프로의 높은 명암비 덕분에, 안개등이나 로-빔 라이트에 기계식 셔터가 필요 없다. 이로 인해 생성된 빛을 최대한으로 활용하고 낭비를 피하면서 시스템 비용을 줄이는 것이 가능해졌다. 멀티-칩 LED는 자동차 표준 IEC 60810과 그 외 요건에 따라 공인되었다.

© 2017, 모든 판권은 OSRAM GmbH. 소유입니다.